100% recycled nylon bandal bag | Black
sold out icon
138,000원

리본 스트랩과 화이트 스티치 디테일이 매력적인 크로스바디백입니다.

가방 덮개를 밴드 안쪽으로 넣어 닫는 디자인으로, 은은한 광택이 도는 소재에 3온스 솜을 넣어 볼륨감을 더하였습니다. 가방 뒷면에는 덮개를 여닫지 않고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큰 외부 포켓이 있으며, 내부에도 분리 수납이 가능한 세개의 보조 포켓이 있습니다. 아이패드 11인치도 들어가는 크기로 데일리 소지품을 가지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겉감과 안감 모두 GRS 인증을 받은 100% 재활용 나일론을 사용하였습니다. 내구성이 강한 고밀도 트윌 원단으로 무게가 매우 가볍고 생활 방수가 가능합니다.🌓♻️ 

블랙은 원단과 화이트 스티치의 대비가 포인트가 됩니다. 안감은 올리브로 배색하였습니다. 

 

+ 환경 친화적 패키지: 

∙ 생분해성 수지(PLA)로 만든 EL724 포장 봉투를 사용합니다.
∙ FSC 인증(C177250)을 받은 택배 박스, 분리수거 시 택배 박스에서 따로 제거할 필요 없는 재활용이 가능한 수해리 테이프™를 사용합니다.

불필요한 포장을 최소화하고자 노력합니다.



COLOR

블랙


SIZE

W33 x H21 x D7cm, 약 210g / 스트랩 길이 조절 가능


COMPOSITION

겉감: 재활용 나일론 100% (Global Recycle Standard 인증)
안감: 재활용 나일론 100% (Global Recycle Standard 인증)
충전재: 폴리에스터 100%


DELIVERY

평일 오후 2시 이전 결제 / 입금 확인된 상품은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합니다.


NOTICE

∙ 안감 색상이나 지퍼, 라벨 등의 작은 디테일은 부자재 재고 상황이나 디자인 변경으로 인해 바뀔 수 있으며, 입고 시기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해외에서 발급받은 카드 및 PayPal 결제가 가능합니다. 해외 배송 관련은 1:1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